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정보/손해평가사

손해평가사 원서 접수 방법

손해평가사 원서 접수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손해평가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원서를 접수해야 합니다. 시험 접수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소개합니다. 

 

 

손해평가사 원서 접수하는 방법 첫번째

시험 접수를 하시려면 우선은 시험 일정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올해 손해평가사 시험 일정을 확인하여 언제 접수하는지 일정을 알아야 합니다. 어떻게 알아보는지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손해평가사 시험 일정 확인하는 방법

  • 다음, 네이버 검색에서 손해평사가 검색하시면 올해 시험 일정표가 나옵니다. 
  • Q-net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손해평가사 홈페이지로 가시면 시험 일정표, 시행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손해평가사 시험 일정표

아래 표를 보시면 1차 시험과 2차 시험 일정이 나옵니다. 언제 접수하는지, 시험일정은 언제인지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손해평가사 시험 일정표
2022년 손해평가사 시험일정

 

시험 원서 접수하기

올해 시험 일정표를 확인하셨다면 이제 접수기간에 시험 원서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올해 2022년 1차 시험 접수 기간은 5월 2일 ~ 5월 6일까지 입니다. 빈자리 발생 시 추가 접수 기간도 있습니다. 원서 접수는 Q-net 사이트로 가셔서 해야 합니다. 

 

 

1. 원서 접수 기간에 Q-net 사이트 접속하기 

 

 

2. 로그인하기 

 

 

3. "원저접수" 클릭하기

 

- 아래 보시면  q-net 메뉴에 "원서접수"가 있습니다. 로그인 후 클릭하시면 됩니다.

 

 

4. 좌측 메뉴 "원서접수신청" 클릭하기

 

- 로그인 후 원서접수하시면 좌측 메뉴에 원서접수 신청이 나옵니다.

 

5. 원서접수신청 클릭하시면 현재 접수 가능한 시험이 뜹니다.

- 손해평가사 접수기간에 접수하시면 "손해평가사 시험 접수"가 뜹니다. 클릭하셔서 안내에 따라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pdf 다운로드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pdf 다운로드

손해평가사 1차 시험 기출문제 다운로드하세요. 공단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입니다. 여기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 가서 다운로드 받을 수

yoojc.tistory.com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는 곳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는 곳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다들 아실 수 있는데요. 혹시 모르는 분이 있다면 여기로 가보세요.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손해평가사 2

yoojc.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