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정보/손해평가사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pdf 다운로드

손해평가사 1차 시험 기출문제 다운로드하세요. 공단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입니다. 여기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 가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안내합니다.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PDF (2015년~2022년)

한국산업인력공단 Q-net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입니다. 2015년 ~ 2022년 1차 기출문제지를 모았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시험공부에 활용해 보세요.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pdf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이미지

 

1차 8년치 기출문제와 정답지 pdf 파일을 압축했습니다. 아래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2015년 ~2022년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df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8년 치 1차 기출문제입니다. 기출문제와 정답지 모두 다운로드하세요.

 

손해평가사 1차 기출문제 2015년_2022년.zip
3.74MB
손해평가사 1차 정답안 2015년_2021년.zip
0.41MB

 

아니면 직접 Q-net 홈페이지 > 손해평가사 > 자료실 > 기출문제 내려받기 게시판으로 가셔서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직접가서 다운로드 하는 것이 번거로운 분을 위해 제가 쉽게 한번에 받을수 있게 올려 보았습니다. 시험 합격에 잘 활용해 보세요. 

 

손해평가사 시험은 2차가 어렵고 난이도가 높습니다. 1차 합격률은 보통 60~70%대입니다. 하지만 2차 시험은 최근 5년간 평균 합격률이 13%대입니다. 1차 시험은 혼자서 독학으로 할 수 있지만 2차 시험은 학원 강의나 인강 도움을 받아야 합격 확률이 높아집니다.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는 곳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는 곳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다들 아실 수 있는데요. 혹시 모르는 분이 있다면 여기로 가보세요. 손해평가사 2차 기출문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손해평가사 2

yoojc.tistory.com

 

 

손해평가사 2차 답안지 다운로드

 

손해평가사 2차 답안지 다운로드

손해평가사 2차 답안지 구성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글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제공하는 2차 논술형 답안지와 작성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실제 2차 답안지 PDF 파일도 다운로드

yoojc.tistory.com

 

손해평가사 교재 추천 Top 5

 

손해평가사 교재 추천 Top 5

손해평가사 자격증 합격을 위해서는 교재가 필요합니다. 좋은 교재는 합격을 앞당깁니다. 여기 손해평가사 교재 추천합니다. 좋은 교재 고르는 방법도 제시합니다. 잘 나가는 교재를 선택하셔

yoojc.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