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 부업 투잡

왁싱샵 창업 아이템 전망 (비용,수익성)

 

왁싱샵 창업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 왁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왁싱 창업에 대한 관심도 증가 추세입니다. 왁싱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관련 창업 문의도 많습니다. 왁싱 창업 비용과 수익성, 전망에 대해 소개합니다.

 

 

■ 왁싱샵 창업 아이템의 장점 

왁싱이 현재 국내에서  대중화 되고 있는 과정입니다. 성장 추세입니다. 앞으로 미용실처럼 왁싱샵이 대중에게 쉽게 받아들여지는 날이 옵니다. 왁싱 창업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소자본 창업입니다.  비교적 네일샵처럼 창업에 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작은 평수에서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대료와 운영비 부담이 적습니다. 왁싱 기술과 실력만 있다면 누구나 고소득까지 벌 수 있습니다.

 

2) 1인 창업이 가능합니다. 혼자서 왁싱샵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따로 직원을 두지 않아도 되고 인건비 부담도 적습니다. 왁싱샵 1인 운영이 가능해서 수익성도 좋습니다. 본인이 열심이 한 만큼 가져갈수 있습니다. 

 

3) 누구나 창업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왁싱 프랜차이즈 창업도 있습니다. 교육부터 창업까지 본사에서 책임지고 기술 전수와 창업 교육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20대~50대 누구나 창업 경험 없어도 왁싱 전문샵 창업이 가능합니다.

 

4) 수익성이 좋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왁싱 창업은 소자본 창업이고 1인 운영이 가능하고 적은 평수에서 소형 매장으로 창업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수익성이 높습니다. 자신의 왁싱 시술 기술과 실력만 있다면 따로 들어갈 비용이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왁싱 창업의 수익률이 대략 70%대입니다. 

 

1. 왁싱샵 창업 비용

창업하는 방식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직접 혼자서 창업을 하느냐 프랜차이즈 형태로 창업을 하느냐에 따라 창업 비용이 다릅니다. 대략 15평 ~20평대 왁싱 창업 비용으로 7천만 원 ~ 1억 원 정도입니다.  

 

2. 왁싱전문샵 창업 수익성

개인의 실력과 역량에 따라 수익성도 천차만별입니다. 어느 분야든 같은 조건이라도 잘되는 분이 있고 안 되는 분도 계십니다. 왁싱 창업은 수익성이 높은 업종으로 대략 순이익 65~ 75%대입니다. 월평균 매출 약 1000~ 1400만 원 선이고, 월평균 순수익은 500만 원~ 1000만 원대입니다. 본인 실력과 영업력에 따라 수익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왁싱 전문샵 창업하는 방법

요즘은 국비지원으로 왁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왁싱 국비지원 교육 과정을 개설한 학원들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십시오. 왁싱은 이론보다 시술 실습이 중요하기 때문에 교육 과정과 시스템을 제대로 갖춘 전문교육 시설에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번 배울 때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왁싱 자격증 취득해서 창업까지 생각하고 계시다면 교육부터 창업까지 책임지고 한 번에 해주는 전문교육 시설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시간과 비용, 에너지를 아낄 수 있습니다.

 

 

4. 왁싱샵 창업 시 주의점, 성공전략은?

실제 왁싱샵 창업 현실을 잘 알고 준비하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창업하셨다가 얼마 못가서 문 닫는 왁싱샵도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어떤 분야든 마찬가지입니다. 혼자서 왁싱 시술 배우는 것과 창업 준비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곳에서 배우는 것이 창업 실패 확률을 줄여줍니다. 

 

업종 특성상 남성 손님을 받다 보면 진상 손님도 있습니다. 이런 손님들을 슬기롭게 대하는 것도 미리 겪은 선배들의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왁싱샵도 개인 1인 창업이기 때문에 마케팅과 영업력이 성공 전략에 중요합니다. 마케팅과 세일즈 영업력도 연구하셔서 신규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여야 합니다. 왁싱샵이든 네일숍이든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고소득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5. 왁싱샵 창업 아이템 전망   

네일샵도 과거에는 크게 관심을 받지 못하다가 지금은 없는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이 생겼습니다. 왁싱샵도 마찬가지입니다. 점점 알려지고 대중화되면 사람들은 왁싱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지고 미용실 이용하듯 왁싱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게다가 한국 위상이 높아지고 있고 한국으로 여행 오는 외국인 여행객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 사람의 특징은 뭐든 한국식으로 새롭게 만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K-왁싱이 유행할 거라 봅니다. 다른 나라와 차별화되고 독특한 한국식만의 K-왁싱이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 외국인 여행객이 많이 찾는 K-왁싱이 될 수 있습니다. 성형받기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많은 것처럼 왁싱 전문샵도 그렇게 될 것이라 봅니다. 

 

 

▼ 마진 높은 배달 창업 아이템 7가지 소개

 

마진 높은 배달 창업 아이템 7가지 소개

돈 버는 배달 전문 창업 아이템 소개합니다. 배달 창업은 소규모, 소자본 투자로 창업이 가능합니다. 소규모 매장을 차리고 배달 전문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창업 경험이 처음이면 비교적 투자

yoojc.tistory.com

 

 

▼ 1인 무자본 창업 아이템 시작하세요.

 

1인 무자본 창업 아이템 시작하세요.

월급 외 수익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월급만으로 살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1인 무자본 창업, 부업, 투잡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기 다

yoojc.tistory.com

 

콩고기를 활용한 장사 창업 아이템 예시 리스트 7가지

 

콩고기를 활용한 장사 창업 아이템 예시 리스트 7가지

대체육으로 알려진 콩고기(식물성 고기)를 활용해서 창업 아이템과 노점 장사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콩고기는 밀고기, 비건 고기, 채식 고기로 알려진 식물성 고기입니다. 콩고기를 활용한 기막

yoojc.tistory.com

 

반려동물 창업 아이템 리스트 7가지

 

반려동물 창업 아이템 리스트 7가지

반려동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창업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요즘 반려동물에 대한 수요는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관련 산업도 증가 추세입니다.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소자본 창업, 사업 아

yoojc.tistory.com

 

웰빙 비건 창업 아이템 리스트입니다.

 

웰빙 비건 창업 아이템 리스트입니다.

비건 창업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비건, 채식주의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웰빙과 비건에 관심이 많습니다.

yoojc.tistory.com

 

사회복지사 창업 하는 방법 (종류,설립 요건)

 

사회복지사 창업 하는 방법 (종류,설립 요건)

사회복지사 자격증으로 창업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중년 재취업으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해서 창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복지사 자격증으로 어떤 창업을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알

yoojc.tistory.com

 

유료 직업소개소 창업 하는 방법 (인력사무소)

 

유료 직업소개소 창업 하는 방법 (인력사무소)

직업소개소 창업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대부분 인력사무소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직업안정법에 명시된 정식 명칭은 직업소개소입니다. 인력사무소라고 부르든 직업소개소로 부르든 직업을

yoojc.tistory.com

 

 

댓글